2,613 0 0 0 100 0 9년전 0

내공법과 암예방

내공법은 인체의 주요부위를 자극하여 기능을 활성화시키는 운동요법으로 자체면역력을 증강시키고, 항상성을 유지시키며, 두통, 배앓이를 비롯한 각종 통증을 완화시킨다. 암은 인체의 항상성이 저하되면서 비정상세포가 발생하고, 비정상세포가 세균이나 바이러스에 감염되어 암세포가 된다. 따라서 암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항상성을 유지시키고, 면역력이 떨어지지 않게 해야 한다. 또 병에 걸려 병원에 장기간 입원하여 치료를 할수록 몸이 쇠약해지고, 퇴원과 재입원을 반복하는데, 이것은 떨어진 면역력이 회복되지 않았기 때문이다 이처럼 면역력이 회복되지 않을 때는, 세포의 물질대사가 활발해지도록 지속적으로 자극을 주어야 한다. 그것은 세포는 물질대사를 통해서 성장, 에너지공급, 치료가 이루어지면서 면역력이 회복되기..
내공법은 인체의 주요부위를 자극하여 기능을 활성화시키는 운동요법으로 자체면역력을 증강시키고, 항상성을 유지시키며, 두통, 배앓이를 비롯한 각종 통증을 완화시킨다.

암은 인체의 항상성이 저하되면서 비정상세포가 발생하고, 비정상세포가 세균이나 바이러스에 감염되어 암세포가 된다. 따라서 암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항상성을 유지시키고, 면역력이 떨어지지 않게 해야 한다.

또 병에 걸려 병원에 장기간 입원하여 치료를 할수록 몸이 쇠약해지고, 퇴원과 재입원을 반복하는데, 이것은 떨어진 면역력이 회복되지 않았기 때문이다

이처럼 면역력이 회복되지 않을 때는, 세포의 물질대사가 활발해지도록 지속적으로 자극을 주어야 한다. 그것은 세포는 물질대사를 통해서 성장, 에너지공급, 치료가 이루어지면서 면역력이 회복되기 때문이다.

그러나 몸이 쇠약해져서 환자가 운동을 할 수 없을 때가 있는데, 이때 필요한 것이 내공법이다. 내공법은 숨을 쉴 수 있을 정도의 체력만 있으면, 어느 곳이든지 자극을 주어 세포의 물질대사를 촉진할 수 있다.

인체의 세포는 병에 걸렸을 때, 물질대사를 통해서 스스로 치유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따라서 물질대사가 활발해질수록 세포는 건강해지고 건강한 세포를 증식하기 때문에, 암세포가 발생할 확률이 낮아지게 된다.

그래서 이런 원리를 이용하여 만든 것이 내공법이며, 이번에 전자책으로 발행될 “내공법과 암예방”은 두성과 음악을 이용하여 누구나 재미있고 쉽게 배워서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그리고 원인을 알 수 없는 신경성 질환에서부터 가정에서 자주 일어날 수 있는 흔한 질병인 두통, 배앓이, 감기, 설사 같은 각종 질환을 내공법과 식품으로 간단하게 치료할 수 있는 방법을 기술했다.


국내 최초로 두성과 관련된 발성법 서적 출간
2002년 9월 25일 인중발성법과 두성 초판 발행
2008년 9월 30일 인중발성법과 두성 증보판 발행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